19.08.11

 1. 가면라이더 V3중, 식인 식물 바쇼우간 편. 검스충 괴인.....
 아니 다 좋은데, 초대의 사라세니안 편하고 그냥 플롯이 똑같습니다. 누나랑 같이 식물원에 갔다가 누나가 잡혀감 -> 어린이가 라이더에게 자기가 아끼던 장난감을 주면서 구해달라고 함 등등. 에피소드가 하도 많아서 겹치는 걸 몰랐던건가, 아니면 그냥 대충 넘기려고 그랬던건가 .... 나중에 검색좀 해 보면 뭔가 재밌는 소리가 나올 것도 같은 이야기네요.

 2. 뭔가 중국쪽으로 건너간 태풍의 영향인가 뭔가 해서 바람은 엄청 많이 불더군요. 심지어 창문에 반쯤 걸쳐있는 책장이 살짝 흔들흔들할 정도라 쫌 위기감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근데 정작 기온이 엄청 높다보니까 바람이 그렇게 시원하지도 않고.... 밤에는 뭐 그럭저럭 괜찮은데, 낮에는 여전히 괴롭군요.

 3. 아침에 자고 일어나다가 오른쪽 장딴지에 쥐나는 바람에 개끔찍한 고통을 겪었습니다. 아마 평생 처음인 것 같은데.... 하여간 한참 누워서 괴로워하다가 겨우 풀렸...다 싶었는데 하루종일 통증이 좀 남아있긴 하네요. 수영하다가 다리에 쥐나서 어쩌고저쩌고.... 하는 이야기를 보기만 했는데, 과연 이 정도 통증 + 뭐 힘도 안 들어가고 움직일 수조차 없으면 목숨이 오락가락할 수 있는 일이 맞구나... 하고 새삼 느꼈습니다.
 슬쩍 검색해보니까 장시간 앉아있거나 서 있거나 하는 사람에게 자주 발생할 수 있다고 하는데, 직업 특성상 ....... 틈틈이 풀어주던가 해야겠네요.

덧글

  • CHEETAH 2019/08/11 23:43 #

    장딴지 쥐- 혈액순환 안됨
    조심하셈 아재 나이 늙어서 혈액순환 안되면 큰거터짐
  • 狂君 2019/08/16 23:28 #

    닥치셔요
    근데 진짜 서있는시간 오래되고 그러니까 피로도가 장난아니긴 합니다. 일부러라도 일을 만들어서 움직이고 그래야됨.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