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7.17

 1. 오늘 본 영화는 어비스 : 메가샤크. 메가샤크... 라는 영화 시리즈가 또 따로 있는가 봅니다. 시리즈 자체는 잘 모르겠는데, 메갈로돈의 습격을 거대한 상어 로봇으로 격퇴한다.... 하는 시놉시스라길래 존나 재밌는 B급영화구나! 싶어서 봤습니다. 수퍼액션 채널.
 근데 그닥 엄청 재밌고 하지는 않더군요. 저예산 영화라 그런가, 언제 만든 영화인지는 모르겠는데 CG가 너무 싼티... 한 수퍼전대 2000년대 초중반쯤거 보는 느낌이라가지고. 아니 사실 CG가 별로인 건 개인적으론 아무래도 좋은데, 그걸 감추기 위해서인지 상어씬이 그닥 많다거나 하질 않아가지고 후반에 좀 졸아버렸습니다. 뭔가 아쉽도다....

 2. 달착륙 50주년 기념인가 해서, 어제오늘 KBS에서 관련 다큐멘터리를 해 주고 있습니다. 어제 이거보다가 일기 날려먹음... 어제 1편 해주고, 오늘 2편 해줄거라길래 내일도 일찍 나가야하지만 무릅쓰고 걍 봐보기로 했습니다. 어제 딱 탐사선이 달에 착륙하는 순간까지 해주고, 오늘 그 이후를 해줄 모양이네요.
 일전에 봤던 영화 '퍼스트맨'도 같은 소재를 가지고 만든 영화인데, 그쪽에서는 인간 암스트롱에 초점을 두고 있었던 반면 이쪽 다큐멘터리는 실제 아폴로 11호에서 나누었던 대화를 모두 녹음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후편도 무척 기대가 됩니다.
 3. 오늘의 게임은 파이널 파이트. 마이크 해거 시장님께서 매드기어를 호쾌하게 쳐부쉈습니다.
 근데 저 2맵부터 나오는 거한 악역, 분명 스트리트 파이터... 어디더라, 하튼 나오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름이 아마 휴고로 알고 있었는데 여기선 안드레로 나오는군요. 형제인가 뭔가 그런건가 싶습니다.

덧글

  • CHEETAH 2019/07/18 23:20 #

    메가샤크 시발 ㅋㅋㅋㅋ
  • 狂君 2019/07/23 22:06 #

    진짜 각잡고 만든 병신 B급영화는 보기만 해도 즐겁습니다 ㅋㅋㅋㅋㅋ
  • Aprk-Zero 2019/07/22 12:10 #

    파이널 파이트 하니 저는 이런 파이널 파이트 게임을 갖고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oldgamestravel/83640
  • 狂君 2019/07/23 22:06 #

    전 친구집가서 패미컴으로 놀았던 마이티 파이널 파이트가 생각나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