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1.08

 1. 미세먼지는 비가 오면 씻겨 나갑니다.
 근데 그 미세먼지 섞인 비는 최악이야 .....

 2. 회사 책상정리를 좀 하고 있습니다. 사실 데스크업무가 엄청 많거나 그런것은 또 아니기에, 몇 년 동안 쓰면서도 뭐 짐이 크게 많겠냐 .... 하는 생각은 했는데, 서랍 까보니까 뭐 아수라장이 따로없네요. 버릴거 버리고 챙길거 챙겨오고 뿌릴거 뿌리고 그러고 있습니다. 아직 기간 많이 남았지만 나중에 헐레벌떡 정리해서 뭐함ㅋㅋㅋㅋ

 3. 집에서 MCU 영화 하루 한 편씩 보던걸 올클했습니다. 일단 영화 본편하고 삭제영상하고 마블 원 샷 정도로다가.... 근데 이게 또 후기에 나온 영화들은 우리말 더빙도 충실하게 실어준 것도 많고 그래서, 더빙판으로도 또 보고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게다가 영화만이 아니라 추가영상같은게 또 볼만하고 그래서, 이런것도 하루에 디스크 한 장씩 클리어할까... 싶기도 합니다.
 다만 퇴근하고 집에 와서 집안일 대충 하고 -> 영화 다 보면 진짜 시간이 너무 늦어서 .... 일하고 있는 도중엔 못하겠고, 짤린담에 혹은 다음날 일 안 할 때만 ㅎㅎㅎㅎㅎ


 아 뭘 해도 일단 모가지가 전제로 사고가 돌아가네 흑흑

덧글

  • CHEETAH 2018/11/11 10:04 #

    요새 앰 ㄹㅇ 미세먼지때문에 기관지 찢어질것같음
  • 狂君 2018/11/11 20:44 #

    오늘은 하늘색이 진자 시커멈
    미친거같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