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7.09

 1. 어제 오래간만이라고 고기 너무먹었나 속이 좀 안좋습니다. 부글부글 ..... 적당히 먹어야 하거늘.

 2. 아침에 테레비 켜보니까, 영화채널에서 '찰리와 초콜릿 공장' 을 하고 있습니다. 책도 영화도 재미있게 본 거라, 그랑블루 돌리면서 쫌 봤습니다.
 전에는 그냥 그런갑다 하고 넘어갔는데, 오늘 또 보니까 아역배우 중 껌쟁이 소녀 배우가 무척 귀엽길래 찾아보니 안나소피아 롭 이라는 이름의 배우더군요. 전에 본 영화중에 소울 서퍼라는 영화가 있는데, 거기 주역으로도 나온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는 관심이 없어서 몰랐는데 이렇게 나중에 또 찾아봤더니 이런 게 있었더라 .... 하는 건 좀 재미있기도 하네요.

 3. 빵집.... 아이마스 샤이니 컬러즈가 그간 외국 ip를 막아둬서, 외국 유저들은 전부 vpn 돌려서 하거나 뭐 그런 식으로 플레이를 했다고 그러는데, 오늘 보니까 어쩐일인지 그 제한이 풀렸다고 합니다.
 해서 냉큼 접속해보니까 오오 빵집 오오 .... 특히 마음에 드는게, 대화화면에서 등장인물들이 꼬물꼬물 움직이는거. 이게 참 사랑스럽고 대단해보이네요.

 근데 게임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 .... 결국 가챠게임이기도 하고. 리세계같은거나 좀 찾아보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게임 서비스도 좀 엉망이라 유저들 많이 빠져나갔다는데 그래서 외국ip 푼 건가 싶기도 하고...

덧글

  • noclue 2018/07/09 20:35 #

    으으 소샤게
  • 狂君 2018/07/12 21:20 #

    페그오는 안 하지만 나쁜 문명이라는 말은 압니다

    진자 소샤게땜시 본가도 망하고 투덜투덜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