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8.04 일기쓰던거

 1.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섬머페스에서 판매했던 유닛 T셔츠를 애니플렉스에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다들 무난하게 예쁘고 좋은데, 특히 러브라이카 것이 산뜻하고 예뻐보여서 하나 지르고 싶네요. 
 가격은 뭐 비싸지만 .... 이정도야 빠심으로 극복하고 살 만한데, 정작 문제는 배송일이 10월초 ㅋㅋㅋㅋㅋㅋ 아무리그래도 9월 중순이면 날 많이 쌀쌀해지고 그럴텐데 반팔 필요도 없는 시기에 반팔T가 올건 또 뭐야 .... 아니면 일본 도심지역은 저 시기에도 반팔입고 다닐만 하려나. 여튼 월급나오면 질러야겠네용 이히히

 2. 커뮤니티에서 만화 이야기를 하다가, '뇌리에 박혀있는 애니메이션이 있는가' 하는 질문글을 보자마자 딱 저 아래 만화가 생각나네요. 진짜 학교 들어가기도 전에 방영? 했던 걸 집에 비디오테이프로 녹화해다가 수십번도 넘게 봤던 것 같습니다.
 그냥 일본만화 아닐까,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지금 돌이켜보니까 일본만화가 아닌 것 같기도 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우리나라 만화가 아닌 건 확실한데 으으.

 3. 이번주는 6일근무. 덥고 일 레벨 높은데 개빡세겠습니다 ... 이번주는 몸 사려가면서 일해야.
 대신에 다음주... 아마 광복절 대체휴무로 14일 쉬는거는 확정됐네요. 반반 확률로 14일에 일하고 다른날 대체휴무 받을 수도 있을거같은데 그건 뭐 그때가서 봐야.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