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 라이브 이벤트 하나 끝냈습니다. GAME

 짤은 우밍-

 우미가 상위보상인 단기 이벤트를 끝냈습니다. 귀요미한 주제에 은근히 섹시어필도 강한 아이여서 꽤 좋아함.

 이벤트는 단기인데다가, 바로 직후에 IMC가 기다리고 있을테니 사람들이 얼마 안 달리겠지- ....하는 생각으로 초반부터 갓 난이도만 열면서 클라이막스라는 기분으로 갔습니다. 시작하자마자 500엔짜리랑 3천엔짜리 셋트 하나 지른건 안자랑. 파란사탕은 680개, 빨간사탕은 셋트 지른거 포함된거 합쳐서 90개정도.

 그리고 첫주째에 아이돌 랭킹 400위 이내에 9명을 올려서 사탕수급을 해내고...

 솔직히 어제까지는 보더가 그렇게까지 높지 않았기때문에 빨간사탕까지 안 써도 되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갔는데, 오늘 보니까 이유는 모르겠지만 경쟁이 장난아니라가지고 왕창 질렀네요. 남은 사탕은 빨간거만 약 30개가량. 파란건 앵꼬. 추가과금을 안 한 게 위안입니다. 아마 직후 이벤트가 초코 마라톤이라고 판명나서... 인 것 같기도 하고, 하여튼.

 덕분에 이벤트 제비 불판도 3번째거를 반도 못 딸 줄 알았는데, 결과적으로 세번째 불판을 20몇장 남기고 다 따내게 되었습니다. HR급 치하야도 무사히 한 장, 그리고 오늘 아침에 정신없어서 걍 넘겼는데 페스 보상으로도 한 장. 이중 한 장은 카드를 왕창 빌려주신 R모님께 감사의 의미로 헌납 ... 덱관리를 병신같이 하는 바람에 남는 카드가 없어서, 솔직히 빌리지 않았더라면 이벤트고 나발이고 없었겠지요 으으으. 이 자리를 빌어서 다시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이벤트 개시 무렵에 개방된 친애도 상한 500... 이것도 22명을 500 만땅으로 채우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거의 절반에 가까워요. 이것도 지난주에 10명, 이번주에 12명 ... 그 중 오늘 만땅찍은애들만 8명정도 되는 것 같네요. 오늘이 좀 더 격심한 레이스를 달렸다는 걸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하여튼 오래간만에 사탕 맘먹고 모은 이벤트였기도 하고... 바로 뒤 이벤트가 초코 마라톤 이벤트라, 덕분에 느긋하게 사탕모을 기회가 생긴 것 같기도 합니다. IMC때 달릴려고 사탕 모으던 부계정은, 지금 파란사탕이 860개 가량... 당초 예정대로 빨간사탕 90개를 쟁여뒀으면 바로 IMC가 이어졌어도 어떻게든 됐을테지만, 빨간사탕 소모한 대신에 마라톤 안 달리면서 모으면 될 것 같기도 하니까 거기서 거기인 것 같네요.

덧글

  • Rudiyayo 2014/04/04 23:14 #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그리고 저야말로 치하야 정말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이번 이벤으로 HR 코토리를 3천장 넘게 뿌린다는걸 보니 맥이 탁 풀리더군요. 매달 100~200드링크씩 써가며 hn과 r로 21장의 스킬레벨을 만렙까지 찍었었는데 허탈합니다. IMC를 대비해서 히비키 매물이나 찾아봐야지...
  • 狂君 2014/04/09 13:23 #

    21장이라니 굉장하네요 (...) 저는 이참에 싸게 풀릴거나 대충 업어다가 한 18-19찍은애들부터 처리해볼까 싶기도 합니다.
    IMC쪽도 잘 부탁드립니다 ;ㅅ; 본래는 댄스 덱부터 채울 생각이었습니다만, 바바쨔응 새 카드가 좀처럼 소식이 없네요. 나오면 바로 지를려고 드링크도 쟁여놓고 있거늘 부들부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