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거어어얼즈! GAME

 신데렐라 걸즈를 시작했습니다! 인증계정으로오오오오오오오오!!!!!!!!!!

 R모님의 배려 덕분에 신데렐라 걸즈 인증계정이 생겨서, 퇴근하고 좀전에 접속해서 튜토리얼을 끝낸 참입니다. 튜토리얼만 가지고는 게임의 세세한 부분까지 아는 건 역시 좀 어려울 터... 라고 생각해서 리그베다 위키쪽에서도 게임방법을 정리해 둔 글을 보기도 했습니다만 역시 이런건 직접 부딪쳐봐야 아는 법이겠지요. 지지 타입도 쫌 고민했지만, 역시 우사밍성인 나나쨔응이 있는 큐트 타입으로 정했고... 각성이라던지 하는 시스템이 밀리마스랑은 또 다르던데, 이것도 시스템 익숙해지려면 좀 걸리겠네요.

 국내에서 서비스를 하지 않겠냐 하는 루머가 돌기도 하는 가운데, 뒤늦게 시작한 것 같은 느낌도 있습니다만 뭐 그런건 다 애정으로 극복하면 되는 거시기고 (...) 밀리마스 중심으로 돌아갈 셈이니 과금은 아무래도 안 할 것 같긴 합니다. 이쪽이 밀리마스보다 더 미쳐돌아가서 이벤트 한 번 하는데 5만엔은 우습게 나온다면서요. 먹고 죽을 돈도 없는데 무슨 ;ㅅ; 하여간 느긋하게 할 생각이고... 음반보상은 아무래도 기간이 한참 지났으니 기대하긴 힘들겠네요 ㄷㄷㄷ

 이걸로 본가(원포올도 질렀고), 밀리마스, 모바마스를 모두 플레이하는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이번 달 말에 올 디어리 스타즈...는 다음달로 밀린 상여금 나오면 그걸로 일다수 사서 할 생각이니 어쨌거나 모든 아이돌을 맞이하는 쾌거는 쫌 미뤄지겠지만요. 두근두근하네요.

 이 자리를 빌어 계정을 하사하신 R모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히히히히히히히힠

덧글

  • 글리 2014/02/14 22:05 #

    もばトレファン 같은 바자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재력에 맞는 덱을 구상하시는데 편하실겁니다. 극장판 공개쯔음해서 저사이트에서 밀리마스 바자도 검색가능해졌으니 겸사겸사 쓰시면 될 듯.
  • 狂君 2014/02/15 15:27 #

    밀리마스의 도장문화(...)도 모바마스가 먼저였더라고요. 서비스를 해 주는 유저들 덕분에 고마울 따름입니다.
    드링크는... 뭐 밀리마스 하는거처럼 쫌씩 쫌씩 모아야겠네요 ;ㅅ; 감사합니다!
  • 에우리드改 2014/02/15 10:34 #

    시스템 자체는 신격의 바하무트에 아이돌 스킨 씌우고 진화단계 2로 낮춘 게임이죠[..]
  • 狂君 2014/02/15 15:28 #

    바하무트가 확실히 사행성 어쩌고로 논란이 많이 됐던 것 같은데(...) 사실 그쪽은 관심이 없어서 잘 몰랐습니다 ;;
    뭐 바하무트만큼 빡셀 것 같지는 않습니다만, 여하튼 시스템을 익혀야 뭐가 보일 것 같아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