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이벤트 결산 愛ます

 짤은 이벤트 종료와 함께 추가된 스텝가챠의 각성 치하야. 예쁩니다. 작지만!

 사탕수급이 끊겨서, 이번에는 손가락만 빨기로 했습니다.... 만 여전히 줄기차게 쏟아지는 이벤트 전용사탕을 소화해내기 위해, 간간이 이벤트 레어페스를 진행한다던가, 하는 느낌으로만 적당적당히 놀았네요. 가챠스텝은 주계정 부계정 양쪽 다 4단계까지... HR 이오링은 구경도 못했습니다 어헝헝. 중간랭킹도 신경쓰지 않았고... 다만 쌓인 사탕 소비하면서 다들 2백만 포인트를 넘긴 덕분에, SR 나오는 두 장 얻어서 각성시키긴 했네요.
 이번 이벤트가 좀 아쉬운 게, 함대라도 만들지 않는 이상은 유닛을 고정하도록 강요받(...)는 면이 있어서, 친애도 관리를 제대로 할 수 없었던 점이 있겠네요. 함대만든 사람이야 메인캐 하나 박아놓고 나머지 한둘가지고 친애도 파밍한다던지 할 수 있었겠지만... 뭐 아무튼 페스 이벤트의 새로운 형식을 볼 수 있었다는 점으로 만족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유닛의 정 버프 덕분에 포인트 인플레도 절정을 찍어서, 보더는 확인을 안 해봤지만 1위인 사람은 10억, 2위인 사람이 5억포인트였나... 무시무시하더군요.

 이벤트와는 상관없지만, 어떻게어떻게 드링크가 또 모여서, 바자 훑어보다가 미각성 파자마 리오가 드링크 130에 내놓은 게 있길래 업어왔습니다. AP 9999...로 딱 아쉽게 만에 도달하지 못했지만, 가성비로 치면 괜찮겠다 싶네요. 그나저나 스킬이 '적 Da속성 능력치 다운'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사기 전에 확인해보니까 '아군 Da속성 공방업'으로 되어있더군요. 바뀐건가? ...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