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지 이벤트 결산 GAME

 이벤트 보상인 시즈카. 이쁘네요. 성격은 많이 모났지만...

 단기 이벤트기도 하고, 부계정쪽에 쌓인 리소스를 쏟아부어야지 - 하는 마음에, 부계정쪽에 가진 사탕과 드링크며 빌린 카드, 가진 카드 등등을 쏟아부어서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헌데 생각외로 사탕만 소비하는 이벤트라가지고, 부계정쪽에 쌓인 사탕이며 가진 사탕을 죄다 쏟아붓고, 후반에 좀 불안하게 되어먹어가지고 가진 드링크 일부를 바자를 통해 사탕으로 교환해서 달리기도 했었습니다만 결과적으로는 오버런 orz

 아무튼 결과. 랭킹은 398위 (...) 오버런도 이만한 오버런이 없습니다 크윽.
 얻은 카드는 일단 상위보상 시즈카 한장. 만족 만족 대만족.
 HR 아미는 놀랍게도 석 장. 두 장은 본계, 부계의 리그 상위 보상에, 부계정쪽에서 티켓으로 한 장이 나왔습니다. 이정도면 충분히 만족스럽네요. ...드링크는 왕창 소비하게 되었지만, 뭐 바자에서 구하면 제가 소비한 만큼의 두 배는 더 써야 시즈카를 얻었겠거니 생각하면 만족해야지요. 하여튼 이벤트 자체는, 단기치고는 꽤 많은 소비를 했지만 상위보상을 얻었으니 만족스럽게 물러나야겠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목요일부터의 이벤트는 초창기 마코토가 상위보상이었던 아이돌 학원축제의 2부... 놀랍게도 토모카 vs 마츠리라는 희대의 여왕님 배틀 (...) 인선을 누가 한건지 심히 의심스럽습니다. 안타깝게도 현질의 온상인 베스트 초코 초이스 이벤트라서 저는 당연히 참가하지 않겠지만, 어느쪽도 퀄리티가 훌륭한지라 카드 자체는 굉장히 탐나네요. 특히 토모카는 드링크든 뭐든 쏟아부어서 얻고 싶긴 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얌전히 캔디나 모으겠지요 (...)

덧글

  • 한국출장소장 2013/10/17 09:34 #

    저는 리그 6위도 실패했습니다. OTL
  • 狂君 2013/10/18 22:04 #

    홀로 라운지라 많이 힘드셨겠습(...)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