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생일도 안챙기는 나지만 GAME

 오늘이 치하야 생일이라면서요? (퍽푹)

 진짜 캐릭터 프로필같은거에 별 관심없는 저였지만, 아이돌 마스터를 접하면서(하략).
 가상 아이돌로써 팬이 되다 보니까 생일같은것도 챙기고 싶어지는군요 ㄷㄷㄷ. 게다가 오늘은 생일은 아니지만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날이기도 하니 (...)

덧글

  • IRIA 2013/07/02 23:26 #

    사실 치하야가 72가아니라 평범했다면 이정도 인기는 못얻었을거같아요. 가슴빼고도 매력이 많은 아가씨입니다만ㅎㅎ
  • 狂君 2013/07/04 20:23 #

    확실한 트레이드마크가 있는 편이 놀리는 재미도 있고 하겠지요 ㅎㅎㅎ
    이오리의 마빡이는 사실 모 개그맨이 떠올라서 전 별로 안좋아하는 별명(... 애니플러스에서는 짱순이라고 귀엽게 번역해놨던데 별로 널리 퍼지지 않은듯해서 아쉽네요.
  • SAngel 2013/07/02 23:40 #

    치하야의 72는 싫어도 뇌에 새겨질 정도로 줄창 거론되지요.
  • 狂君 2013/07/04 20:24 #

    공식으로 깔 정도로 널리 퍼졌으니까요(...)
  • v2baster 2013/07/03 09:59 #

    아이마스를 잘 모르는 사람도 72는 알더군요.
    기묘한.
  • 狂君 2013/07/04 20:24 #

    사실 저도 그랬습니다 ㅎ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