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 라이브 패치내용. GAME

 짤은 그리마스 오리지널에서 가장 귀엽다는 바바 코노미(24). 오늘이 생일이라는군요. 해피 버스데이! ...

 신규 이벤트 광고가 언제 뜨나 이제나저제나하고 있는데, 오늘 17:00에 갱신이 되었더군요. 추가로, 세시반즈음에 올라온 내일 있을 패치에 관한 내용...을 훑어보다보니 눈에 띄는 게 있어서 한번 끄적여봅니다.

 1. 6월 13일 17시부터 시작하는 이벤트에 관한 준비. 이건 뭐 예상했던대로지만요.

 2. 라운지 기능의 업데이트. 전에 있던 라운지에서 길마가 밴당하고 사람들도 잠수타는 바람에, 남아서 하던 사람들을 이끌고 새 라운지를 개설한지 어언 이틀째... 밀어주기 아이돌을 설정하면 뭔가 이득이 있다거나, 하는 줄 알았는데 아직까진 없던걸로 기억합니다. 이번 패치 내용으로 적용될지도 모르겠고... 하여간 이건 뭐 나와봐야 알겠네요.

 3. 친애도 상한치에 관한 업데이트. 간신히 전 아이돌 100 찍어놓으니까 또 상한 생기는건가 orz ...  한 200% 채우면 능력치 보너스 10%, 이러면 좀 할 마음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4. 갖고싶은 것 리스트 기능의 추가. 트레이드같은 거 할 때 유용하게 쓰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모바마스에 있다고 하는... 뭐라더라, 바자? 그런 기능이 생기면 더 좋겠습니다만. 게임 진행하다 보니 남는 카드가 은근히 생기는데, 능력치에 한계가 있다보니 이건 뭐 트레 대상으로 걸기도 뭐하고...

 5. 포인트가챠 / 티켓가챠 / 아이돌 지명가챠에서 나오는 카드의 추가. 이거 굉장히 반갑습니다. 아마 여태껏 추가되었던 HR이나 R 등급의 카드들을 새로이 뽑을 수 있다는 모양인데, 지난번 마법소녀나 온천가챠같은 기간한정은 뭐 안 나오겠지만, 그럭저럭 쓸만한 HR같은 건 기대해봐도 좋다는 뜻이겠지요.

 6. 인사 수신에 의한 가챠포인트 기능 추가. 인사 하는 거 말고도 인사 받을때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게 되나 봅니다. 그보다 포인트 쟁여둘 수 있는 상한이나 늘려주면 좋겠군요. 이벤트같은데서 왕창 받다보면 5만도 남아도니 (...)

 7. 종료된 이벤트 한정 아이템의 교환. 이건 걍 플라티나 하트 교환이겠고...

 대충 뭐 이러한 모양입니다. 가장 기대되는건 4, 5번이군요. 뭐가 어떻게 될지는 사실 나와보지 않으면 모르겠지만, 특히 카드 리스트를 보지 않으면 모르겠지만 뽑을 수 있는 카드가 늘어나는 것 자체가 저같은 무과금(...)유저에게는 큰 도움이 됩니다.

 아무튼 다음 이벤트는 히비키.... 라가지고, 작정하고 과금해서 달려볼까 하는 중입니다만... 765 원조 아이돌이라, 아무래도 치하야만큼은 아니겠지만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게다가 덱 성능과는 전혀 상관없는(별로 좋지도 않지만) 순수 아이템 + 운 + 과금에 의한 경쟁이다보니-_;;; 어느정도 추이를 보고 과금할지, 아니면 미친척하고 처음부터 달릴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달렸다가 망하면 걍 생돈날리는거라 꺼려지긴 하네요;;

덧글

  • IRIA 2013/06/12 20:57 #

    역시 저도 5번이 제일 기대되네요. 어떤 카드들이 추가될려나..
  • 狂君 2013/06/17 19:19 #

    놀랍게도 메이드 치하야가 추가되었습니다 (...) 꽤 레이트가 높은 카드였는데, 좀 폭락하겠네요.
  • 열정 2013/06/12 22:36 #

    저는 등수가 상당히 여유가 있는데도 오버해서 달리는 사람들이 이해가 안되었는데 한번 망해보고 트라우마가 생기는 자신을 보고 이해했습니다. 달리기로 마음먹었으면 눈치보지말고 처음부터 끝까지 달리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 狂君 2013/06/17 19:18 #

    험한 꼴(...)을 당하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보다보니, 이번 이벤트(사커)는 초반부터 작정하고 달렸습니다...

    ...그랬더니 이번엔 사람들이 눈치싸움이네요. 화요일 5시 이후부터가 진정한 수라장이 될 것 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