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가 끝났습니다. 과거로그

 원래 출근 안 하는 날까지 합쳐서(붙여쓴거라가지고) 총 5일동안 놀았습니다. 어디 여행가거나 했으면 좋았겠지만, 그럴 돈이 없으므로 적당히 (....) 가을즈음까지 돈좀 모아놔서 일본 함 다녀오고 싶은데, 될라나 모르겠네요. 돈 문자 그대로 진짜로 없고.

 이번에 한거.
 1. 비공사 영화 보고 왔습니다. ..이건 밑에 있고.
 2. 미키 프로듀스 완료. ..이것도 밑에 있고.

 진짜 한거 없네요 (...) 친구들도 주중이라 일하거나 뭐하거나 해서 바쁘고.

 덧붙여서 그리마스.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 함과 동시에 저는 온천나오(미각성 1렙)짜리를 얻어서, 가진 소스를 죄다 쏟아부어서 각성시켰습니다-_;; 각성하고 나서는, 마침 레벨업 2배 기간이라 코토리씨 4장 먹이니까 만렙 (...) 스킬렙이 거지지만, 이건 뭐 좀 적당히 키우면 되겠지요.
 
 그래서 현재 덱. 저번 플라티나 가챠때 나온 햄스터 바바가 갖고 싶은데 ;ㅅ; 트레이드 판을 좀 뒤져보거나 해야겠네요. 야요이 트레이드 해금되면 각성시키고, 이번에 스바루 나오면 레이카랑 교환좀 하고...
 댄스 덱으로 밀고 있는데, 사실 3색 섞어서 덱 짜면 AP가 65000까지 뜨더군요. 하지만 단일색 덱이 카드 스킬 효과도 골고루 받고해서, 아마 이쪽이 실뎀은 더 높을겁니다. 이벤트 한정 에리어 들어가서, 피통 25000짜리 스바루 만났는데 구슬 하나로도 원킬나오더군요. 그 이상은 아직 못 만나봐서 모름 (...) 하여간 이번 이벤트는 기간도 짧고 돈도 없고(...) 해서, 미라이 SR만 먹고 친애도 파밍이나 해야겠네요. 근데 안 나올거같아 ...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