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마스만 하는 것 같은 요즘 과거로그

 그리마스에 푹빠져서 본격 사투리 쓰는 아이돌 요코야마 나오를 톱아이돌 반열에 올려놓을 정도로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습니다...만 요새 나름대로 또 바빠서 이게.

 강철남 3을 보고 왔습니다. 나의 만선생님은 이렇지 않아 ;ㅅ; .... 할정도로 스토리는 뭐 아무래도 좋고. 사실 2에 관해서도 '워머신이 나왔었지' 말고는 기억나는게 없다는 게 참 (...) 강철남은 1이 젤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3은... 다 치우고, 후반부에 올스타즈처럼 좌라락 나오는 전투씬이 간지나서 다행이었습니다. 이렇게 반쯤은 까듯이 말하지만 BD 트릴로지로 나오면 살지도 모릅니다. 아무튼 이제 남은건 에바Q를 보는 것 뿐인데... 좀처럼 가질 못하고 있네요. 귀찮기도 하고 돈도 별로 없고.

 어제는 일하는 회사에서 뭔가 촬영이 있었는데, 초반에는 초등 고학년 - 중학생 정도 되어보이는 댄스 유닛 두 팀이 나와서 춤추고, 후반부에는 피에스타라는 6명 아이돌 그룹이 와서 춤추고 노래...를 했나 봅니다. 아무튼 그러고 갔습니다. 본격 아이돌마스터 영업파트 보는 것 같아서 뭐랄지 참 ;ㅅ; 전만큼 아이돌에 대해 색안경을 끼고 보지 않게 되어서 그런지, 걍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이쁘장한 애들이 춤추고 하니까 귀엽네요. 사인도 받았습니다. 회사에 두고 왔지만 나중에 인증 (...) 하여튼 촬영하는거 준비하고 하느라 요며칠 회사일이 개바빴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도 차근차근 진행중입니다. 수퍼로봇대전 2차OG는 마사키->우주->우주루트로 꾸준히 플레이하다가, 현재 61화인가.. 아무튼 두 화 남겨놓은 상태입니다. 현재까지의 감상은 존나재미없네 ..... 일단 엔딩 보고 나서 감상문을 쓰던가 말던가 하겠지만, 아무튼 재미있지는 않네요 아오. 게임이 문제인지 내가 문제인지 옛날같지가 않음.
 하여튼 수퍼로봇대전 후반부에 접어들고 나서는 로로나의 아틀리에를 같이 하고 있습니다. 쿠땅 귀여워요 쿠땅. 근데 로로나는 14살이라면서 저 슴가는 뭐임 ...

덧글

  • Proto 2013/04/29 22:51 # 삭제

    옛날 중학생때 로로나 같은 슴가를 소유한 같은학교애를 본적이 있습니다...
  • 狂君 2013/05/03 20:33 #

    그건 참 기특한 학생이로군요 (...)
    바스트뿐만이 아니라 다른 부위와의 조화가 중요하긴 하겠습니다만.
  • Proto 2013/05/03 22:03 # 삭제

    몸매도 매우 차켔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