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차 이벤트가 끝났네요. GAME

 겨드랑이가 드러난 타카네 헠헠

 최종랭킹은 2522위가 되었습니다. 이벤트 초반부터 마지막까지 저기서 플러스 마이너스 300정도로 유지하고 있었고... 사람들이 후반러쉬 달렸다고 해도, 제가 있는 순위쪽에서는 달려봤자 메리트가 없기 때문에 유지되지 않았나 싶네요. 졸랭 운이 좋아서 3천위 딱 걸린다거나 하는 일은 하여튼 없었습니다.

 이벤트는 뭐 그렇다고 치지만, 이벤트 기간동안에 다른 일들이 좀 있었네요. 계정인증방법을 알게 되고, 초대하루카보다 고성능의 초대미키가 등장하고, 트레이드가 활성화되어서 부계정에 있던 걸 좀 업어오고... 부계정 한참 팔 때 귀찮아서 몇개 파다 말곤 했었는데 그냥 좀 더 파둘 걸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운영측도 이벤트 몇 개 뛰어보면서 유저들 성향을 파악하려는 것 같습니다. 게임 초반이니까 그러려니 싶기도 하고, 아예 이벤트 나올 때마다 포인트 주는 방식을 다르게 해서 좀 전략적으로 과금(...)시키려는 것 같기도 하고요. 
 아무튼 현재 덱입니다. 저중 보컬계 아무거나 하나를, 나중에 친구한테서 업어올 HR 마코토하고 교체하기만 하면 대충 333으로 밸런스가 맞게 됩니다만... 저기서 카드 한두장씩 교체하게 되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아쉬운건 역시 공격력 7~8천대 SR이 한두장 정도 있어주면 좋겠습니다만, 결국 그건 과금의 영역이라 (...) 나중에 꽂히는 캐러 있으면 조낸 지를거같긴 하네요. 솔직히 이번 플라가챠 하루카도 졸랭 이뻐서 과금하고 싶었지만 통장이 이미 마이너스라 뭘 어쩌고 자시고 할 여지가 없었습니다. 다음 플라가챠를 기대...하려고해도 돈 나갈 일이 이거 한두군데가 아니라가지고.

 이벤트로 받는 우미나 미라이같은 슈레도 좋긴한데... 얘네들은 코스트때문에 결국 한계가 있더라고요. SR 미라이가 젠장 HR급 미키보다 후지다는게 말이나 됩니까. 아니 후지진 않지만 거기서 거기지 (...) 이번달 말에 나오는 음반이나 질러둘까 합니다.

 하여튼 3회차도 끝났고, 동료 정리하면서 슬슬 할사람 안할사람도 구분되는 것 같습니다. 반남에서도 팍팍 밀어주는 것 같고, 다른 소셜겜은 안하지만 이건 진득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덧글

  • Rudiyayo 2013/04/08 20:32 #

    부계정 4개를 불태워서 무과금으로 천위 안에 들 수 있었습니다. 다시는 하고 싶지 않네요;~;)
  • 狂君 2013/04/09 22:40 #

    무과금은 굉장한데요 ;;;
    하지만 저는 부계정을 네개씩이나 돌릴 정도로 부지런하지가 못해서 (...) 하나 돌리는것도 겨우겨우 하고 있습니다.
  • Proto 2013/04/11 17:39 # 삭제

    저 무당 타카네...작두를 잘탈 것 같습니다.....
  • 狂君 2013/04/11 20:48 #

    작두보다는 탄막을 잘 쏠 것 같습니다.
  • Proto 2013/04/11 17:42 # 삭제

    돈을 한1조원 정도 과금하면 1위가 되고도 오래 남을 것 같군요.....
  • 狂君 2013/04/11 20:48 #

    국가예산정도로 때려붓는 사람은 없을 것 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