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 라이브 현황 GAME

 현재 3회차 이벤트까지 진행중인 그리마스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전화기만 있으면 거의 아무데서나 다 되니까, 솔직히 일하는 시간 빼고는 거의 손에서 놓지 못하다시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 중독성 엄청나네요 망할.
 
 게임 막 시작했을 때, GREE 자체에서 얼마더라... 360코인인가를 계정마다 무료로 주는 이벤트 비스무리한 게 있어서, 그걸로 레어가챠 돌려서 슈레뽑는 노가다를 좀 했었습니다. 쓸데없이 욕심부리는 바람에 사전등록 레어 치하야 + 초기 기간한정 HR 마코토가 증발해 버렸는데요. 이제와서 생각하면 그 사전등록했던 계정은 우회접속해서 등록한 게 아니라 나중에 쫌 불이익이 있을 법도 해서, 그렇게까지 아깝다...고 생각되지는 않네요. 솔직히 아깝지만서도.

 하여튼 친구 하나랑 존나 노가다해서 부계정도 같이 돌리면서 기간한정 슈레 노가다를 해댔는데.... 저는 인증과정에서 뭐가 막 꼬이고 해서 GG, 제 친구는 SR미키를 얻었습니다. 한장뿐이 안나와서 요새는 그거 각성시킬라고 뼈빠지게 고생하는 모양입니다. 저는 HR 네장 나왔길래 걍 그걸로 ㄱㄱ.

 덱은 현재 저모양... 버프같은 걸 알아보니까, 보컬/댄스/비주얼이 각각 석장씩 들어가면 3장씩 모이는 버프 외에도 밸런스 버프가 주어져서 상당한 상향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캐릭터 프로필에 따른 버프는 솔직히 프로필 달달 외우고 있거나 존나 노리지 않는 이상 힘들거같아서 좀 그렇고 (...) 하루카 빼고 최초 이벤트에서 나온 히비키를 넣어도 되는데, 얘는 공격력이 너무 후달려서 (...) 히비키 참 귀여운데 왜이리 홀대받는지 안타깝네요.
 친애도 100퍼채운 애들은 현재 이정도로군요. 치하야는 부계정쪽에 지난번 기간한정으로 나왔던 메이드복 입은 치하야가 있어서, 트레이드가 해금되는 것만을 기다리고 있고... 마미도 그 부계정쪽에 HR 마미가 있긴 하네요. 풀업해도 성능이 다른 HR에 비해 좋은 건 아니지만, 애정으로 극복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 그나저나 트레이드에도 인증절차 걸치거나 하게 되면 골치아프겠네요. 모바마스보다 좋은 점이 우선 인증이 필요없다는 점인데 ;ㅅ;

 아무튼 게임이 출시된지 슬슬 한달이 넘어가니까, 국내외쪽으로도 공략이 상당히 진행된 것 같습니다. 공격력만 킹왕짱인 줄 알았는데 일반 합동페스 / 오디션배틀에서 적용되는 수치가 다르다는 점도 여태까지 몰랐었고... 이번 3회차 이벤트도, 시간지나면 레어 타카네나 로코라든가 뜰 거 같으니까 초반러쉬 하는 사람들도 보이질 않네요. 이번 상위랭킹 보상 타카네가 졸랭 이뻐서 얻고싶긴 한데, 상위랭킹중에서도 끝물부분은 항상 치킨 레이스가 심하니까... 마지막 날까지 두고 보고 결정하긴 하겠지만, 이번에도 지난번 야요이처럼 캡쳐만 하고 손가락만 빨지 싶네요. 쌓아둔 템이 있긴 해도 무과금유저는 한계가 있긴 한가 봅니다. 카스가 미라이는, 레어 타카네 나올 걸 생각하면 슈레 각성까지는 어렵지 않을 것 같긴 하네요.

 그나저나 이글루스에도 이거 하는 유저분들 많으실텐데, 어떻게 라운지나 친추같은 걸 시도하는 분들 안 계실라나 모르겠네요.

덧글

  • Rudiyayo 2013/03/31 23:15 #

    별 거 아닌 게임인데 지갑을 열게 만드는 묘한 마력이 있습니다. 라운지는 아이마스 카페나 아이마스 넷 쪽에서 한국 분들끼리 라운지 만들어서 협력하시더군요.
    아이마스넷: http://imas.gree-apps.net/app/index.php/lounge/profile/id/500000000000000902
  • 狂君 2013/03/31 23:30 #

    우왕 감사합니다. 적어주신 주소는 일단 다른 주소같지만, 검색해서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금은... 우미 각성땜시 천엔정도 지르긴 했었지만요. 솔직히 기간한정 가챠때문에 지르는거는 확률적으로 좀 무리수같고... 이런 이벤트나 좀 노려봐야겠어요.
  • 狂君 2013/04/01 08:17 #

    아차 전화기로 접속하니까 라운지가 바로 뜨는군요-_;;; 이런 실례를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