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저 퍼펙트 대백과! Power Rangers

 본래 오늘 이걸 살 생각은 없었습니다...만, 회사 일을 일찌감치 끝마치고 코엑스에서 모종의 일을 처리하려고 잠깐 들렀는데 그 목적은 다른 이유로 달성하지 못하고 홧김에 들른 코엑스에서 걍 집어왔습니다 (...) 가격은 만사천원. 좀 쎄다고 생각했지만, 반디에 쌓아둔 포인트로 2,000원 결제해서 12,000. 만족스럽네요.

 
 구성은 대략 이러합니다. 각 전대의 멤버별 사진을 한방씩.
 
 그리고 사용하는 로봇이나 메카, 무기 및 특이사항같은 것을 수록했습니다. 멤버들 이름이 어지간하면 죄다 로컬라이징되어 있는 것이 포인트. 솔직히 이제와서 방영 안 할 작품들도 하나하나 신경썼다는 게 대단합니다. 코멘트도 이 책을 보고 지릴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말을 거는 듯한 말투라는 점도 마음에 드네요.

 지구방위대! 후뢰시 맨!
 아아 어째서 후뢰시가 아니라 후레쉬인 것인가. 추억돋는 분들 많을 듯.
 
 무적 파워레인저!
 ... 재개해야지 어허헝.
 
 제가 젤 좋아하는 다이렌쟈. 파워레인저 다이레인저입니다.. 근데 이 레인저 + 레인저는 쫌.
 
 이렇게 꼴랑 한 화 활약한 기체도 정성스레 실어주었습니다.
 주로 전투가 끝날 즈음에 등장해 ...얌체 포지션이었단 말인가.
 
 발칸, 이 아니라 바르칸이네요. 발 이글, 하면 足이 떠올라서 그런가?....
 
 고우라이저도 챙겨주었습니다. 형은 가부토인데 동생은 스태그... 英日이 통일이 안 된 것이 못내 아쉬울 따름. 슈리켄쟈는 스톰 그린이더만.

 뭐였더라... 무슨 무크지였던 것 같은데, 자세한 제목은 생각이 안 납니다만 고카이쟈 방영할 때 나왔던 일본쪽 서적이 있었더랬지요. 각 전대 소개하고 간지나는 사진을 실어주었던 책이었는데, 그 책에 실린 사진들도 함께 넣어주었으면 좋았겠다... 싶은 게 못내 아쉽습니다. 하지만 이 한 권으로도 역대 전대의 소개는 충분히 되리라 생각합니다.
 한편으로는 무적 파워레인저를 보고 자란 사람들에게는 다이노레인저는 좀 뜬금없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음- 미국판 파워레인저를 따로 소개하는 책 같은것도 어디서 나와주지 않을까요. 일본 쪽 찾아보면 왠지 있을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굉장히, 엄청시리 만족스러운 한 권이었습니다. 이렇게 책장 넘길때마다 지리는 책도 오래간만이지 싶네요.

덧글

  • Proto 2012/12/31 20:46 # 삭제

    오오...이거 돈들어오면 구매해야겠습니다...
  • 狂君 2013/01/02 21:36 #

    전대 시리즈 팬이라면, 성인도 한 권쯤 소장해두면 좋겠지요.
  • Proto 2012/12/31 20:59 # 삭제

    다이레인저 부분 끝부분에 토미(?)가 있군요...
  • 狂君 2013/01/02 21:36 #

    2기부터 토미가 저거 입고 나오지요. 저거만 입으면 애가 상당히 경박해지는데 그건 후신성 코우를 까야(?)
  • 空我 2012/12/31 23:47 #

    탁아저씨와 홍경찰의 피땀이 담긴 책이죠.
  • 狂君 2013/01/02 21:36 #

    실은 몇 개월 전에 제작자분들의 포스팅을 보고 '나오면 지른다'고 벼르고 있긴 했습니다 ㅎ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