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템 & 실템 과거로그

 득템 1.
 오늘 온 태국쪽의 손님분들이 준 선물입니다. 앞면은 저렇게 코끼리가 그려져 있고, 뒷면은 태국스러운 사람이 태국스러운 옷 입고 있는 그림.... 좀 형용하기가 어렵군요. 아무튼 꽤 예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일하다보니까 이런 것도 받는군요. 이것이 국제교류(?)

 
 득템 2.
 어제, 주임님 한 분이 뭐더라... 자세한 내용은 까먹었는데, 아무튼 서울시장님 관련으로 무슨 상을 받은 기념으로 멕시카나 칔흰을 쏘셨습니다. 물론 멕시카나 광고모델인 아이유쨔응의 달력도 함께 왔습니다. 몇 세트 왔는지는 까먹었는데, 아무튼 하나 낼름 챙겨왔습니다. 아아 이쁘구나. 스캔들이 있었던 거 같지만 아무래도 상관없어.

 
 그리고 실템.
 그저께부터 간만에 엘소드를 다시 시작해 보았습니다만, 한참 안 들어가서 완전 까먹었는데 생각해보니까 레나랑 아이샤쪽에 아바타가 있는 걸 깜빡했었습니다. 어제 확인차 들어가보니까, 당연스럽게도 탈탈 털려 있는겁니다. 레나쪽은, 아는 형한테 받은거긴 하지만 그래도 레압이었는데 ;ㅅ;
 바로 넥슨쪽에 문의 메일을 보내보았습니다만, '분실하신 아이템 및 ED의 경우에는 복구는 가능하지 않으니' .... 부분에서 벙쪘습니다. 아니 복구 안해줄거면 내가 신고를 왜 하냐 이 십장생들아 ....


 ... OPT던가, 그거라도 신청할까 싶네요 아오 넥슨 이 ㅅㅂㄹㅁ들아.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