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진행중 + 기타등등. 과거로그

 1. 현재 카밀레까지 관광보낸 상태. 차례대로 드레디어/차오꿀/하데리어/악비르/아켄. 아켄은 진화전까지 공중날기 못배운다면서요?....
 야나프는 키우진 않고 걍 풀베기/바위깨기/플래시 배워놓고 데리고 다니고 있습니다. 제가 동물중에서 젤 안좋아하는 시리즈가 원숭이 시리즈라가지고 (...) 나중에 불켜미나 모노두 나오면 갈아치울 셈입니다.

 2. 포켓몬 에메랄드, 이래저래 알아봤는데 매물이 없는건 둘째치고 있다고 해도 상당히 비싼듯...? 5만원정도면 살만 하겠는데요. 파레/리그도 마찬가지지만서도.

 3. 블화2는 대충 공개된 정보를 보니까, 초반부터 꽤 친숙한 녀석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리오르도 꽤 초반에 나온다는 모양이고. 올레!

 4. 블화2 일판을 바로 살거냐면 그렇지만도 않은게.... GBA판까지는 그렇다쳐도 화이트 엔딩보면 기라티나 엔딩보고, 도감 쫌 만들고 놀다보면 한글판 나올거같아서 무리하게 일찍 지르고싶진 않군요사실비싸서. 어차피 졸랭 느긋하게 해야 하는 게임이니만큼 (...) 느긋하게 하고 싶습니다.

 5. 하여간 요새 이짓만 하느라 파워레인저 리뷰도 안하고 있고... 또 며칠 몰아서 할 것 같네요-_;; 우선 이거 엔딩좀 보고(퍽푹)

덧글

  • 安作 2012/06/21 22:18 #

    어엌ㅋㅋㅋㅋㅋ 이왕 하시는 김에 3대천왕과 수원 3대성왕, 야차단까지 해보심이 어떠하신지...
  • 狂君 2012/06/26 20:26 #

    ㅋㅋㅋㅋㅋ 실전개체 뽑기 시작하면 이름을 어떻게 지을까 싶긴 하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