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PR 1 #15. Dark Warrior └ MMPR 1

이번에도 트리니네 친척입니다 ... 많기도 하지. 화학자 하워드 씨가 투명물약을 만들고 있습니다.

가지고 있던 선인장 분재에 약을 실험하고
제대로 안보이게 됐나 만져서 확인도 해봅니다. 다음에 조심해야겠네요.
완성한 약을 병에 담아서 가져가는데... 병은 왜 잘 보이는거지?
아무튼 이런 지구의 과학을 눈여겨본 리타 님.
바로 핀스터를 갈궈서 투명약을 강탈해 오게 시킵니다.
이 친구가 오늘의 주역 다크 워리어...
학교에선 제이슨이 학생들에게 태권도 품세를 가르치는 중입니다.
벌크와 스컬은 전자오락을 하다가 게임오버가 되자...
제일 만만해보이는 빌리를 삥뜯습니다.
너희들 줄 돈은 없다고 하자, 거꾸로 뒤집어서 탈탈 텁니다.
많이 나오는군요. 1센트에 한 대다. 근데 천조국 오락실은 얼마 집어넣나요?
돈이 없는 빌리는 쓰레기통에 처박고 (...)
그리고 트리니에게 응징을 당합니다.
빌리를 꺼내줍니다. 역시 트리니가 젤 개념인이네요.
빌리는 제이슨이나 잭처럼 몸짱이 되어야겠다고 결심합니다.
그렇게 제이슨네 교실에 참가하고, 수업이 끝났습니다.
트리니는 친구들을 불러놓고, 하워드 씨를 소개해 주겠다고 합니다. 화학자란 말에 과학덕후인 빌리가 귀를 쫑긋.
한편 하워드 씨도 아까 그 약을 대충 카운터에 올려놓고 트리니를 찾아다니고 있습니다만...
그 와중에 어니 씨가 자기건 줄 알고 약을 들고갑니다.
아무튼 무사히 트리니와 만난 하워드 씨.
빌리를 소개해줍니다. 뜻하는 바가 맞으니 죽이 잘 맞을거라는군요.
그리고 과연 죽이 잘 맞아서 바로 빌리를 어디론가 데려갑니다.
한편 리타 님은 부하들을 시켜서 투명약을 빼내오라고 시킵니다.
세 부하들은 룰루랄라
하워드 씨의 실험실에 침입하지만
손대지 말라는 걸 손대거나
마시거나
하면서 놉니다 (...)
그리고 맴매가 기다립니다.
자기에게 맡겨달라는 다크 워리어. 하긴 얘 만들었으면 얘를 써먹어야지요.
하워드 씨는 과학덕후인 줄 알았는데 빌리에게 무술동작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 때 진흙병사들이 나타나고
하워드 씨는 노익장을 과시하며 생각보다 잘 싸우지만...
숫자 앞에 장사 없지요. 끌려갑니다.
다크 워리어가 하워드 씨를 다이너마이트가 잔뜩 있는 동굴에 가둬놓고, 약의 행방을 묻습니다.
약을 준다 하지 않으니 빡친 다크 워리어. 그보다 그거 지금 들고 있지도 않지요.
한시간짜리 시한폭탄을 설치해 버립니다.
한편 레인저 친구들은 학교에서 노닥노닥하는데
빌리가 와서 하워드 씨가 끌려갔다고 말합니다.
그때 어니 씨가 트리니 앞으로 풍선이 배달왔다고 하고...
어니 씨가 돌아가자 풍선들이 갑자기 퍽퍽 터집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 나오는 협박장. 글씨를 참 잘 쓰네요.
근데 얘네들은 비밀 레시피, 투명약에 관해 들어본 적이 없어서 뭔 소린지 영문을 모릅니다.
어니 씨는 자기가 주운 게 자기거 맞나 골치가 아프고 있고...
아무튼 일단 커맨드센터로 온 레인저 친구들.
박식한 조던은, 하워드 씨가 투명약을 만드는 데 성공하고, 리타가 그걸 노리고 하워드 씨를 납치했노라고 알려줍니다.
 걍 도촬꾼같기도 하네요. 저 구슬로 여탕 못보나
아무튼 텔레포트 기능으로, 하워드 씨가 갇힌 동굴로 날아왔습니다.
적절한 진흙병사의 방어진을
각자가 적절하게 쳐부숩니다. 잭의 액션이 여전히 경쾌합니다. 이번화 비중은 없지만.
진흙병사를 물리치고 동굴로 향합니다.
바로 하워드 씨를 발견했는데
폭탄 남은시간이 18초 (...) 진흙병사가 좀만 더 버텼으면 골로 갈 뻔했군요.

빌리는 선 두개중에서 고민하지만
하워드 씨는 빌리더러 감을 믿고 선을 자르라고 하고
빌리는 선을 하나 똑 뽑아냅니다.
다행히도 4.1초에서 멈추고
살았습니다 ㅋ
하워드 씨를 먼저 도망보내고
다크 워리어를 개발살내러 갈 차례입니다. It`s morphin time!
Power Rangers!
포즈 잡자마자 한대 맞는 제이슨 (...)
다크 워리어는 늘 그렇듯이 초반에 선전합니다.
손목에서 대포를 꺼내서
레인저들을 관광보냅니다. 이 공격이 꽤 강력.
하지만 분위기 파악 못 하는 리타님이 그만...
거대화를 시키고 맙니다. 사망 플래그.
따라서 다이노조드를 불러냅니다.
아직 합체도 안 했는데 바로 대포를 쏘는 다크 워리어. 훌륭하네요.
막 등장한 다이노조드들이 한 대 맞고
칼을 빼들고 달려듭니다.
잽싸게 탱크로 합체해서 견제사격을 날리고
그 틈에 메가조드로 변신합니다.
놀랍게도 어느 정도 호각으로 싸우다가
다크 워리어의 칼을 날려버리고
펀치다 메가조드!
이번에는 사슬낫을 꺼내서 덤빕니다.
손을 묶어놓고 치니
버틸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파워 소드를 부릅니다.
칼을 받자마자 사슬을 잘라버리니
이번엔 다크 워리어가 휘청휘청
기회를 놓치지 않고 베어버립니다. 오늘은 그럭저럭 잘 싸웠군요.
다크 워리어는 폭사하고
오늘도 이겼습니다.
리타님은 쓸데없이 거대화한 잘못은 생각지 않고 부하들을 갈굽니다 ...
다시 여기는 학교. 빌리와 제이슨이 대련을 하는군요.
지켜보는 학생들은 죄다 노란띠입니다. 괜히 웃기네요 ㅋㅋㅋ.
아무튼 여러가지 견제기와 실전에 쓰일 만한 공격을 주고받고
제이슨이 잘했다며 승급 선물을 줍니다. 드디어 노란띠 유저가 된 빌리. 근데 제이슨은 품띠.
친구들이 다들 축하해주는데
벌크와 스컬이 와서 이죽거리며 빌리를 툭툭 건드립니다.
잭이 진짜 빡친 표정으로 나서려는데 제이슨이 말립니다.
그걸 보고 있던 하워드 씨 옆에서, 어니 씨가 주변정리하다가 투명약 든 병을 내려놓고...
하워드 씨는 마실건 줄 알고 컵을 집어들다가
내 투명약이 요기잉네
바로 트리니한테 가서 자랑합니다. 근데 그럴 상황이 아니지요.
빌리가 관광당하는 꼴을 본 하워드 씨는
약을 마시고
뿅 하고 사라집니다. 저거 마셔도 되는 거였군요.
어리둥절한 트리니와 제이슨.
그리고 빌리를 괴롭히던 벌크와 스컬이 보이지 않는 무언가에 얻어맞기 시작합니다.
된통 얻어맞고
나동그라진 벌크와 스컬을 향해
평소의 정신수양 어쩌고하며 잘난 체 하는 빌리. 아까 하워드 씨한테 들은 이야기를 해주는군요.
벌크와 스컬은 기겁해서 도망치고
그 옆에 하워드 씨가 뿅 하고 나타납니다.
친구들이 다같이 달려오고...
종 료 ~

 이렇게 빌리는 정신수양도 하고 육체수련도 해서 지오레인저즈음으로 가면 울퉁불퉁한 근육참모가 됩니다 ... 

덧글

  • 카지노로얄'젤리' 2012/05/08 23:51 #

    간만에 보는 파워레인저군요 잘보고갑니다 빌리역 배우분 게이라고해서 사반사에서 퇴출시킨걸로압니다만...
  • 狂君 2012/05/09 22:03 #

    퇴출된 이유가 그거였군요 (...) 저도 이번에 미 위키 찾아보고 알게 되긴 했습니다만, 미쿸에서도 성소수자의 입지는 꽤나 좁군요. 안타깝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