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의 근황. 과거로그

 1. 출근, 일, 퇴근, 가사노동, 재세편, 수면. 출근, 일, 퇴근, 가사노동, 재세편, 수면. 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오늘 퇴근길에 45화까지 돌입했군요. 내일은 노는날, 화요일은 대체휴가로 하루 노니까 이틀... 한번 엔딩 볼 수 있나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사실 전투 BGM을 부대 통일로 시켜놓고 애들 전투씬 일일이 다 보는걸 좋아해서 시간이 더 오래 걸리는 것 같습니다. 어지간한 적 중견 간부 이상이 되면, 관련작이건 아니건 전용 전투대사를 한두가지씩은 가지고 있다는 점도 흥미롭고.

 2. if루트 조건이 불분명해서, 일본쪽 공략 위키 여기저기 뒤져가면서 좀 조건같은 거 알아보고 있습니다만, 맨땅에 헤딩으로 시작한거라 역시 조건을 만족시키지 못해서 1주차인 현재, 셜리는 사망했군요. 어허헝. 코기에서 젤 맘에든 여캐였는데. 아무튼 여기저기서 알아본 공략 + 경험으로 ㅇ모위키에 공략 페이지에 직장에서 수정도 해보고...

 3. 아무튼 오래간만에 넥키 바사라가 나온 덕분에, 다시 파이어 봄버의 음악을 찾아서 듣고 있습니다. 하나하나가 주옥같은 명곡이지만 가장 좋아하는 건 Remember 16. 슈로대에 나온 적은 없긴 합니다만... 전에 섬나라 노래방 갔을 때도 부른 적이 있습니다.

 4. 첫 월급 받고 처음 산 로또는, 뭐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꽝. 번호 두 개 맞춘 건 하나 있군요. 세개부터가 5천원이던가요? 세상일 그리 쉽게 되지는 않는 법이군요.

 5. 그렇다고 남은 돈이 많냐 하면 그것도 아닌게... 집 차원에서 이래저래 나갈 게 많아서 걱정입니다. 돈 벌면 덕질삼매경같은 건 없었습니다 젠장. 당면과제는 플삼 + 3DS + 포켓몬 신작 (...)

 6. 재세편과는 별개로 프리큐어, 고버스터즈도 챙겨 보고는 있습니다만 포스팅 할 시간이 있으면 한 턴을 더 보내겠지! (퍽푹)
그래서 짤은 이걸로. 아아 죄많은 여자 미도리카와 나오 ...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