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의 특명 #6. ANIME

미묘

 디자인 더럽게 미묘합니다. 걍 CB-01하고 나머지 따로따로는 괜찮은데, 합쳐놓으니까 이거... 병신같지는 않은데, 폼이 안 나는 것도 아닌데, 아무튼 미묘. 왼손의 가위? ...도 그렇고. 이루 형언할 수 없이 미묘합니다. 나만 이런가? 가슴팍에 달린 게 일반적으로 사자머리...일텐데 고릴라 머리라는 것도 미묘.
 머리부분도 합체씬이 SRX 물안경을 생각나게 하는군요. 으아아아앜

 나중에 골드/실버 합류하면 전용기체도 나오고, 5대 합체도 틀림없이 나올테니 거기서 이 미묘함이 보완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아야겠습니다.
 그나저나 합체씬의 이건 가오가이가의 파이널 퓨전을 떠올리게 하는군요. 배리어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것도 그렇고. 근데 배리어 효과 있으면 도입부분의 히로무의 삽질은 전혀 의미가 없는 것 같은데 (...)

 아무튼 합체도 했고... 북미판으로 나오게 된다면 고버스터오가 뭐시기 메가조드라는 이름이 되겠지요. 북미 방영이 된다면 적 메가조드 이름을 뭘로 바꿀지가 상당히 기대됩니다. 둘 다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엄청 웃기는 노릇이 되겠지요. 섬나라에서는 열심히 메가조드를 썰고 다녔는데 천조국에서는 메가조드로 썰고 다니게 생겼으니.
 그러고보면 가면라이더 x 수퍼전대 수퍼 히어로 대전에서 쥬렌쟈는 안 나온다고 했었지요. 대수신이 오리지널 메가조드 명의로 나와서 고버스터오랑 맞장뜨면 원조 메가조드(?) 대 메가조드 헌터의 대결로 상당한 볼거리(...)가 될 거라고 생각하는데, 이건 쫌 아쉽군요.

덧글

  • 플라티나 2012/04/07 11:48 #

    버스터오는 아주 나쁜건아닌데 에이스가 너무 간지였을뿐(....) 그나저나 1호합체가이러니 차후합체에 기대감이 무너지고 디자인이 황폐화되고(..)
  • 狂君 2012/04/07 19:49 #

    차라리 에이스가 좀 별로였으면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을지도 모르겠군요 (...)
    추후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플라티나 2012/04/07 11:49 #

    뭐 그래도 고온쟈.사무라이무장 수권무장 하이퍼고세이보단 나은거라 자기최면을 걸지만요(...)
  • 狂君 2012/04/07 19:49 #

    고온쟈는 확실히 좀 심했습니다. 이건 뭐 왕년에 트랜스포머 장난감 가지고 백 이십 몇단 합체하던거 보는 기분이라가지고 .... 이거저거 잔뜩 붙으면, 뭐 커보이긴 하지만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