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PR 1 #8. I, Eye Guy └ MMPR 1

빌리와 그의 후배 윌리가 무언가를 만들고 있습니다.

장치에 연결된 선그라스를 끼고
장치를 가동시키면... ...아 너무 변태같은 센스다.
홀로그램으로 롤러 코스터를 탄 것 같은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좋아죽는 잭
이 작품을 과학 페어에 낼 거라고 하는 윌리.
리타님도 그 작품이 마음에 드셨습니다.
그래서 기계를 들고 이동하는 친구들을
진흙 병사들이 덮칩니다.
하지만 거시기를 차고
걷어차고
돌려차고
해서 가드에 성공한 레인저들
핀스터를 갈구시는 리타 님. 핀스터는 옛날에 써먹었다는 괴인 이야기를 합니다.
거대한 눈깔 괴물입니다만
그냥 둥둥 떠있다가 어린아이가 흥미를 보이면
납치하는 괴물입니다. 근데 리타 님과 괴물들은 만 년 동안 봉인됐을텐데 아이 복장이 너무 현대적.
한편 윌리는 기계를 들고 과학 페어에 왔으나, 지각했다고 한마디 하는 선생님.
그래도 기계 설치는 합니다.
한편 핀스터는 괴물을 부릅니다. 이름은 아이 가이Eye Guy.
눈깔들이 날아와서...
합체!
만족스러워하시는 리타 님
골다와 기타 등등은 이번화는 쩌리
한편, 과학페어에 벌크와 스컬이 나타났습니다.
과학 페어를 깔보고 (...) 만만하게 생긴 녀석이 들고 있는 것을 강탈합니다.
벌크에게 분사했더니
바지가 사라졌습니다 (...) 굉장한 발명이다.
ㅋㅋㅋㅋㅋ
뻘쭘해하는 스컬
보기 드물게도 빌리가, 벌크와 스컬에게 소란을 부리지 말라고 합니다.
물론 소란을 막는 건 근육쟁이들입니다.
"쓰레기통에 처박아주마!"
하지만 주먹은 막히고
쓰레기통에 처박혔습니다 ...
벌크도 헛손질. 바지 입어라.
빌리가 넘겨서
카트 위에 벌러덩
스컬도 그 위에 샌드위치
내다 버리기로 합니다.
자동 옷 갈아입히는 기계를 추천하는 여성동지들
집어넣고
문을 닫습니다. 이 아가씨가 만든듯.
안에서는 잠시 난리가 나고
ANG?
ㅎㅎㅎㅎㅎ
이 소란을 보고 있던 교수가 옵니다.
늦게 온 주제에 소동의 중심에 휘말려있으니, 교수가 열받을 만도 합니다.
대회 출전 자격을 박탈당한 윌리. 근데 얜 암것도 안했는데 ...
상심해서 가출
레인저들은 윌리를 따라가기로 합니다.
한편 상심하고 공원 호숫가에서 고독을 씹는 윌리
그 앞에 아이 가이의 눈알이 나타납니다.
소년을 납치!
하지만 모자를 남기고 맙니다.
납치된 윌리는 이런 공간에 (...) 저게 빙글빙글 돕니다. 어지럽겠군요.
그리고 윌리를 찾으러 나온 레인저 친구들은
아이 가이가 허술하게도 떨구고 만 모자를 찾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조던의 호출.
조던은 아이 가이에 대해 뒷북설명을 합니다.
뭐든 다 보여주는 수정구슬로 아이 가이가 윌리를 납치한 씬을 보여줍니다. 미리 알려주라고.
아이들을 납치하는 눈알이 본체로, 본체를 쓰러뜨리지 않는 한 불멸이라고 합니다.
It`s Morphin time !!
Power Rangers !!
한대씩 맞고 시작합니다.
레인저들도 시작부터 클라이막스. 파워 블라스터 !!
눈알 파편이 흩어지나 싶더니
다시 합체합니다.
슴가가 아닙니다. 저기서 빔 나감.
굴러 떨어지는 레인저들
못해먹겠네
그러니까 본체를 치라고. 공원에 있을테니 빌리더러 본체를 치라고 시킵니다.
내가 갈테니 너님들은 몸빵을 해라
아무튼 찾았습니다. 중간에 편집이 오묘하게 돼서 쥬렌쟈랑 섞인 부분이 있었지만 ... 아무튼 눈알을 공격하자
개발살나는 몸통
이어지는 리타님의 거대화 주문.
본체 눈알도 같이 와서 합체를 합니다.
이어지는 눈알 빔
당했습니다.
다이노조드를 부를 수밖에 없다!
언제나처럼 배틀탱크로 한 합씩 주고받고
메가조드 등장 !
눈알을 날려대는 공격에
한번 당합니다만
오늘은 바로 파워 소드를 꺼냅니다.
눈알을 긁자
우수수 떨어지는 눈알들
하지만 바로 본체 주위로 들러붙어서 재생하려고 합니다.
아무리봐도 저게 메인 눈알. 근데 빌리는 아까 저거 찾으러 갔었잖아. 한번에 알아보지 못하는 똑똑이.
아무튼 그걸 베고
아이 가이는 먼지가 됩니다.
윌리를 구출해내는 레인저들.
파워레인저를 보고 놀라는 윌리. 물론 빌리네인줄은 모릅니다.
그리고 리타님은 오늘도 두통이 끊이지 않습니다.
다시 대회장으로 돌아오는 친구들입니다만...
어니 씨와 교수님이 윌리의 기계를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
"이거 좀 쩌는듯"
윌리에게 일등상을 주는 교수님. 아까랑 너무 다르신데.
그리고 대회장에 벌크와 스컬 + 목욕타월이 나타납니다.
옷을 돌려달라고 애원합니다.
잘 빨아서 말려놨다고 합니다.
하지만 너무 잘 빨아서 옷이 쪼그라들었 ....
종 료 ~

덧글

  • 시키시마 2012/02/29 14:51 #

    이거 좀 쩌는듯 하는 교수님이 대박이네요 ㅋㅋ
  • 狂君 2012/02/29 17:28 #

    물론 실제 대사는 미묘하게 다릅니다 (...)
    혹시 마이티 몰핀 1, 2화와 그린레인저 편 자막을 만드신 분이 아니십니까? 전에 운영하시던 블로그에서 자막을 받고 그걸 계기로 본격적으로 파워레인저 시리즈를 파게 되었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