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새 캐릭터에 대한 망상전개 ANIME

 NS에 등장하는 신캐릭터 사카가미 아유미에 관해 여태까지 뿌려진 루머 + 정보를 통해 망상을 전개해 보았습니다.

 1. 변신명은 '큐어 유니온'. 여태까지 모든 프리큐어의 힘을 쓸 수 있는, 디케이드나 고카이쟈 컨셉의 프리큐어이다. (루머)

 2. DX 1에서 등장했던 퓨전이 재등장한다. 단, 적이라고만은 한정할 수 없는게 '퓨전이 친구가 될지도 모른다'는 식의 광고를 뿌리고 있음. 위 스샷의 저 노란생물이 부활한 퓨전일지도 모른다는 이야기. (정보)

 3. 이번 NS의 컨셉은, 28명의 소녀들이 적 하나를 개발살내기만 하고 끝내는 험악한(...) 스토리가 아니라, 여자아이 하나를 지키고 그녀를 극장판 오리지널 프리큐어로 만들고 싶었다, 고 하는 프로듀서의 발언. (정보)

 추가로, DX 1에서 퓨전은 모든 힘을 흡수해서 자기 속에서 하나로 만들어 어쩌고저쩌고 하는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그러면...

 A. 모종의 이유로 부활한 퓨전이 사카가미 아유미와 친구가 되고스타라이트 브레이커, 아유미에게 어떠한 방법으로 모든 프리큐어의 힘을 합쳐 그 힘을 입맛대로 골라가면서 쓸 수 있는 큐어 유니온으로 각성시키는 데 중요한 열쇠가 된다... 는 망상도 할 수 있겠습니다.

 B. 프리큐어는 10년 기획으로, 아마도 다음해의 작품이 마지막회가 될 공산이 있다...는 말을 어디서 봤는데 어디인지는 까먹었군요. 이 경우, 올스타즈 NS 극장판은 퓨전-바텀-블랙홀이 보스로 등장하는 3부작 구성이 성립되지 않을 공산이 있습니다. 그러려면 퓨전이 NS 1편에서 갱생에 성공, 바텀과 블랙홀이 보스로 나올 가능성을 차단해버리면 됩니다.

 C. B의 플랜대로 진행될 경우... 내년에는 지나가던 프리큐어가 선배 하나랑 같이 여러 세계(마을?)을 여행하면서 다른 선배들 등짝 따는 이야기가 전개될수도(퍽푹)


 ... 뭐 어림 반푼어치도 없겠습니다만, 공개된 정보 + 떠돌던 루머만으로 오늘자 포스팅을 때워봅니다. 애초에 극장판 오리지널이라고 했으니 내년도 TV판에 나올 리가 없잖아 ...

덧글

  • 존다리안 2012/02/13 21:16 #

    오노레 아유미!
  • 狂君 2012/02/14 20:43 #

    등짝 좀 봅시다 언니.
  • 잠본이 2012/02/13 23:52 #

    마인부우처럼 선의 퓨전과 악의 퓨전으로 갈라져서 선의 퓨전으로부터 기운을 받은 극장판 주인공이(이하생략)
  • 狂君 2012/02/14 20:44 #

    과연 분열하는 방법도 있었군요! ... 그러고보니 전 퓨전같이 생긴 적이 나온 걸 본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再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