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재시작 GAME

 2년 전인가 3년 전인가쯤에 잠깐 잡았던 엘소드를 재개했습니다. 온라인게임은 역시 하나를 길게는 못잡고, 하나를 메인으로 잡고(와우) 하다가 질리면 다른거 잠깐 하고 다시 복귀하고 하는 식으로 하는 편이 재미도 좀 덜 떨어지고 해서 효율적이지요(?)

 지난번에 키우던 건 아이샤였는데, 아직 캐러가 남아있더군요. 같은동네 게임이지만 던파보단 해킹이 덜한듯 ... 아이샤를 35렙까지 키운 게 있었지만, 과감하게 레나로 새 캐러를 만들었습니다. 이름은 큐어레인저 (...)
 휴면유저 복귀하니까 이거저거 주는것도 많고, 아무래도 레나가 더 이쁘고 모핑도 있고 해서 이쪽으로. 목표하는 2차직은 윈드 스니커. 어제 만들어서 오늘 막 1차전직을 완료했습니다. 어차피 하루에 근성도 다 쓸 만큼 하는것도 아니니...

 아무튼 휴면유저 복귀했다고 주는건지 그냥 이벤트 기간이라 그런건지 모르겠습니다만, 레벨업 할때마다 깔 수 있는 큐브를 주더군요. 부활석을 오만개를 퍼줘서 지금 하나도 안 쓰고 가지고 있는것만 86갠가 됩니다. 포션도 큐브 깔 때마다 줘서 다 쓰지도 못하고 팔아제끼고, 아바타도 2011 개량한복이라고 줬는데 치마가 왜 치파오 ... 한복 전문 장인 아들이 보기엔 이건 좀 (...) 아바타는 기간제 있는거 다 쓰고나서 천천히 고민해봐야겠군요.

 추가. 소문의 캐릭터 청 ... 은 만들어서 던전 한바퀴 돌아보고 버렸습니다. 외모를 이렇게 귀여운 애가 여자일리 없는 외모로 해놨으면 목소리도 그에 맞게 하던가 ... 성우에 불만이 있는게 아니고 싱크로율에 불만. 대포같은 거 들고 있길래 포격 메인인 줄 알았더니 대포로 패고 있는것도 살짝 에러 ...




再動